정보마당

자립을 위한 작은 한걸음 소통

언택트(비대면) 시대 유용한 사이트 소개
작성일
|
2021.01.26
조회수
|
419
작성자
|
사무국
사무국

전세계가가 코로나19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언택트(untact, 비대면) 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럴때에 언택트(비대면) 에 대한 정보를 모아 놓은 홈페이지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언택트119 로고

★ 홈페이지 주소 http://untact119.com 
   [네이버에서 "언택트119" 로 검색 가능]

언택트119 네이버 검색

 

1.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의 메인메뉴 영역이 있고 하단에 메뉴별 이미지와 서브메뉴가 소개되어 있다.
2. 밑으로 내려가면 언택트와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들이 있는데 모두 저작권에 문제없는 Free 이미지라고 합니다.
3. 그 밑으로는 메뉴들에 대한 이미지와 서브메뉴가 보이는데 "더보기>"를 클릭하면 상세한 관련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4. 또한 게시판 공지를 통해 언택과 관련한 공모전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으며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유게시판을 통해 서로 의견을 공유(네이버 로그인 필요)할수도 있고 "언택트 정보 추천" 기능을 통해 더 좋은정보가 제공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언택트119에 대한 BI와 이름을 작명하게된 소개정보도 담고 있습니다.

 

참고로 BI는 얼굴은 서로 마주하고 있지만 마음은 연결되어 있다는 의미로 멀리있어도 함께 한다는 뜻을 갖고 있으며 119는 비상, 구급이라는 의미지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보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