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갤러리

자립을 위한 작은 한걸음 소통

[센터소식]2021 장애인자조모임지원사업 문화체험 나들이 '푸른나래' 현장사진
작성일
|
2021.05.10
조회수
|
553
작성자
|
동료상담가
동료상담가











지난 4월 30일, 센터에서는 2021년 장애인자조모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험 나들이 프로그램 '푸른나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역사회 장애인 여러분들과 함께 국립대운산치유의 숲과 간절곶을 방문하여 무장애 치유숲길 걷기, 자연물관찰,물치유, 아로마테라피 등의 다양한 숲체험 교육활동과 간절곶 일대의 자연 경관 및 명소(소망우체통,풍차정원,간절곶 포토존 등)를 탐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푸른나래와 즐거운 봄날을 함께해 주신 참여자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희 푸른양산IL센터는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장애인 여러분의 당당하고 행복한 자립생활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푸른나래는 산림청 녹색기금을 통한 숲체험 교육프로그램 지원과 경남장애인체육회의 휠체어리프트 특장버스 지원으로 장거리 이동과 여행에 어려움이 많은 지역장애인과 그 가족 여러분들이 좀 더 편안하게 지역사회의 숲과 바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관계자 여러분들의 협조와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해당게시물에 사용된 CI 및 캐릭터의 저작권은 각 기관(산림청,복권위원회,산림복지진흥원)에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홍보를 위해 문의 후 사용하였으며,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 참여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단체사진을 제외한 얼굴이 노출된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하였으며 본 사진 및 게시물을 무단으로 복제,배포,재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